본문 바로가기
에스테렐

... 대명레져산업에 어떻게 나아가야할지 파악하겠습니다.

by llewis2617 2020. 9. 16.

 


대명레저산업
최종합격
자기소개서
당사에 지원하게 된 동기 및 자신의 vision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입사원으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빠르게 적응하여 업무에 투입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대명레져산업에 입사하는 다음과 같은 포부가 있습니다 첫째 ‘제자리에 있지 않고 항상 발전하는 인재’로 평가받고 싶습니다 업무에 임할 때 수동적인 태도로 주어진 업무만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대명레져산업에서도 주어진 업무가 있을 것이고 대명레져산업에서 제시하는 업무 대명레져산업에서 선배들이 가르쳐주는 지식 대명레져산업에서 나아가야할 길 등이 있습니다 저는 대명레져산업에 입사하면 대명레져산업에 대해서 완벽히 숙지할 것입니다 대명레져산업에 어떻게 나아가야할지 파악하겠습니다 대명레져산업에서는 글로벌 진출을 앞두고 있고 사업을 다각도로 분석해야 합니다 대명레져산업에서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대명레져산업에서 변화되어야 할 부분이 무엇인지 분석하겠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대명레져산업에 제시하겠습니다 저 또한 대명레져산업에 입사한 후 무엇보다 제 역할을 완벽히 해야 합니다 제가 대명레져산업에 입사하기 위해 준비한 과정들이 모두 준비되었습니다 이제 대명레져산업에 입사하여 제 준비된 역량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대명레져산업에 유지중인 방법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저는 대명레져산업에서 그 시스템과 대명레져산업에서의 인프라를 개선하겠습니다 짧지 않습니다 대명레져산업에서 길게 보고 접근하겠습니다 하루하루 대명레져산업에서 개선할 부분 대명레져산업에서 내가 잘 할 수 있는 부분 고민하게습니다 대명레져산업에서 새로운 역사를 쓰겠습니다

본인의 고객이라면 누구를 말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소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소통을 잘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대명레져산업에서 인턴과정을 수료하면서 대명레져산업에서 다루어야할 고객에 대해서 스스로 분석을 수행해 보았습니다 대명레져산업에서는 현재 급변하는 시장과 불안한 시장 운영 환경에서 어떻게 해야 대명레져산업에서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상승시킬 수 있을까 많은 고민을 해보았습니다 대명레져산업에서는 실제로 국내 시장에만 국한 되어 있는 것은 많은 위험성이 있고 대명레져산업에서 시장을 개척하는데 힘들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울러 대명레져산업에서 고객만족을 하려면 해외맞춤형 제품과 솔루션을 확보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실제로 제가 만든 제품을 중국에 수출하여 저만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킨 경험이 있습니다 저는 대명레져산업에서 업무에 임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 경쟁력도 중요하며 타겟인 고객층을 확보하고 이미지 메이킹을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대명레져산업에서는 이러한 확보된 시장과 고객을 꾸준히 유지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무엇보다도 고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유지하여 가성비가 나오는 제품으로 고객을 확보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고객만족이라는 단어는 단순하지만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그 과정을 무척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바를 읽지 못하면 결국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대명레져산업에 입사한 후 고객만족 파트에 제 총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프로정신을 발휘하여 성과를 냈던 에피소드에 대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시절 다른 학우들이 쉴 때 더 열심히 공부하면 학과 수석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으며 그것을 행동에 옮겨 저는 학과 수석을 했습니다 모니터상에 나타난 학과수석이라는 단어에는 많은 의미가 내포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노력한 전공에 대한 열정과 학습 그리고 전공에 대한 제가 노력하고 학습한 수많은 지식들이 그 단어에 내포되어 있었으며 향후 대명레져산업에 입사한 후 필요한 지식과 자질을 갖추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대명레져산업에서 입사한 후 신입사원으로서 기본적으로 갖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