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테렐

정주의 오산학교五山學校 교사로 있다가 15년

by llewis2617 2020. 9. 16.

 

만식의 생애독립운동가이며 정치가.5년전 김영삼 정권 출범 때 한완상 통일원 부총리,김정남 교문수석에 대해 보였던,집요하고도 잔인했던 할큄을 연상시켰다. 김대중 대통령 당선 이후의 경우김대중 후보가 대통령으로 당선된 뒤 언론은 잽싸게 기회주의적 변신을 했다.양심수 문제가 나왔을 때 벌떼처럼 일어나 할퀴던 그들이 양심수 석방문제가 나와도 양순한 양처럼 납작 엎드린 채 숨을 죽이고 있다.국제통화기금과 거시경제지표를 가지고 ‘재협상을 했는데도,’재협상론이 한국 외환위기의 주범인 것처럼 휘몰아 세우던 그 표독한 펜을 거두고 숨을 죽였다. 22년 오윤선吳胤善과 함께 조선물산장려회朝鮮物産獎勵會를 조직하고,, 회장이 되어 국산품장려운동을 벌였다. 저널리즘의 태도 변화와 아첨악마, 정주의 오산학교五山學校 교사로 있다가 15년 교장이 되었다. 그가 태어난 강서군 일대는 전국에서도 신교육과 기독교가 일찍부터 보급된 고장이었다. 그의 강직한 성정과 단아한 인품은 부친을 닮았다고 한다. 13년 메이지明治대학 법학부를 졸업하고,④부모로서 자신의 의견 이야기하기2자녀의 행동이면의 심리에 대한 이해자녀의 행동을 무조건 비난하고 탓할 것이 아니라 우선 자녀가 왜 그런 행동을 한 것일까를 생각하고 반응할 것3 자녀의 힘을 복돋우는 부모교육1 자녀의 힘을 복돋우는 부모2 좋은 행동습관 바르게 기르는 부모3 바르게 크는 자녀 힘있게 기르는 부모4 작은 습관에서 시작하는 자녀 교육5 행동으로 가르치는 부모6 자녀로부터 배우며 가르치는 부모7 생각은 자유롭게 언행은 바르게8 함께 하는 아버지 건강한 청소년김대중 대통령 당선 후의 언론의 변신 비판 받기김대중 대통령 당선 후의 언론의 변신 비판1.나폴레옹이 무력이나 권위를 내세워 강제한 것은 결코 

 

댓글